카달로그신청

뒤로가기
제목

★관련기사99(데일리경제)★

작성자 위드리빙(ip:)

작성일 2020-12-09 17:55:47

조회 4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설명: 데일리경제

위드리빙, "겨울철 조리용품 수요 급증,전기오뎅통 구매 시 AS여부등 주의"

 

설명: http://www.kdpress.co.kr/news/photo/202012/99181_90498_253.jpg


쌀쌀한 겨울 날씨가 본격적으로 시작되면서 겨울철 요기 음식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붕어빵, 오뎅, 떡볶이, 만두, 순대 등 다양한 길거리 음식의 수요가 높아지면서, 겨울철 요리 음식 전업이나 겸업으로 장사하려는 상인들의 조리용품 수요도 덩달아 급증하고 있다.

겨울철 조리용품은 전기오뎅통, 순대찜기, 만두찜기, 떡볶이조리기, 전기보온물통 등으로 다양하다. 그중에서도 오뎅조리기구인 전기어묵조리기는 길거리 노점이나 매장 등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어 인기 있는 제품이다.

다만 오전기오뎅통 구매 시 주의해야 할 사항이 있다. 저렴한 가격만 보고 구매할 경우 쉽게 녹슬고, 인체에 유해한 제품일 가능성이 높기 때문이다. 또한 A/S가 불가능해 고장 시 새 제품을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따른다.

이에 위드리빙은 전기오뎅통 등 계절용 조리기구 구매 시 국내산 여부, A/S 가능 여부, 전기안전검사와 같은 인증을 받은 제품인지 등의 여부를 꼼꼼히 따져봐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기능이 간편하며 성능이 안정적이고, 위생적이면서도 내구성이 뛰어난 제품인지를 확인해야 한다.

위드리빙 관계자는 “최근 경기가 어려운 만큼 길거리 노점매장이 급증하고 있다. 또한 기존 음식점이나 분식점을 하는 분들도 추가 요기거리를 팔기 위해 계절용 조리기구 구매에 나서고 있다”면서 “다만 제품의 품질이나 안전성 등이 보장되지 않는 무허가 저가 제품 유통이 늘어나면서 피해사례가 증가하고 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된다”고 밝혔다.

위드리빙은 국내산 304스텐으로 제작해 녹슬지 않고 인체에 무해한 전기오뎅통을 판매하고 있다. 어묵 종류별 또는 익힘 정도에 따른 분류가 가능한 것은 물론 A/S 발생 시 신속한 A/S를 보장하고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데일리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지연 기자


 출처 : 데일리경제(http://www.kdpress.co.kr)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